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트/출판2.0에의 참여

[불로고수]빌로거 참여하신 분들 사진 찾아가세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낯익은 얼굴이 보이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앳된(^^?) 참여자부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피님도 보이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영님의 기술지원을 받아가시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혼자 조용한데서 작업하는게 나으면서도... 승억님도 참여하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섭가기님 덕분에 중국도 참여한 국제적인 행사가 되었다눈... ^O^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제케잌만 잘만드시는 줄 알았더니... 오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둥근테이블들을 이렇게 놓고 작업했다눈... 근데도 불평한마디 없이들... 대단하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재용교수님도 강의하실 때와는 달리 왕진지한 표정으로 임하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조는 아무리봐도 애니어그램 5번의 모임... 당근 초사이언8번인 강군은 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복민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힘드셨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쩌면 모두들 표정이 한결 같으신지... 양정훈님... 노트북이 녹겠어요... ^O^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라인에... 컴퓨터에... 노트에 자료들을 모두 빵빵하게 준비해오셨다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웅재님은 중간중간 조원들의 진행상황을 목차와 대조하면서 점검하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이컵에 음료 한잔 씩 떠놓고... (사실 식사도 간식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부터 끝까지 자리에서 꼼짝도 않고 마무리까지 하신 작은선인장님... 놀라운 집중... 진짜 어지간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곧훼인님... 게임할 때의 열정으로... 근데 티는 정말 정신 사나워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랑 웅재님과 어디든 출현하셔서 항상 팀플을 하시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이 연출입니다... 부탁하지 않으면 웃는 얼굴이 나오지 않았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상 웃음이 가득하셨던 강팀장님의 표정 마저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탁을 드려야 이렇게 됩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아카데미 운영하시는 정의장님도 맨 뒤에 앉으셔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켠에서는 이렇게 표지 디자인도 나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사건의 주모자인 빠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