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들이 갈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마침 예전에 갔던 옥토끼 우주센터 라는 곳에서 이벤트를 하네요.

저번에 한번 가고난후 애들이 계속 가자고 해서 나들이 갈만한 곳 여러군데 찾아보고

찾기 힘든데 옥토끼 우주센터나 다시 가볼까? 라는 생각으로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이벤트가 있네요
(역시 어린이 날이 다가오니 그런 것 같습니다.)

일단 이벤트 내용을 보면 '종이비행기 날리기'와 '스타워즈 캐릭터랑 사진찍기'가 있습니다.

대략적으로는 종이비행기 날리기와 스타워즈 캐릭터랑 사진찍기를 설명하자면

종이비행기는 멀리날리면 되는 거고 대부분 분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선물드린다고 하네요~~

스타워즈는 캐릭터랑 사진을 찍고 나서 블로그에 올리고 옥토끼 블로그에 트랙백을 걸면 초대권을 주니.....

안그래도 요즘 나들이 갈만한 곳 찾고 있었는데...   마침 잘됬다고 해야할까요? ㅎㅎㅎ

트랙백은 블로그(oktokki.tistory.com)에서 트랙백을 걸면되고...

가는건 일단 아이들이랑  한번 가고 난 후 5월 5일이 지나면 이벤트 할 것 같으니 그땐 초대권으로 가고~~

아 너무 좋은 것 같네요^^

그래서 옥토끼우주센터를 한번더 가볼생각이지만.... 그래도 다른 곳좀 알아보고싶네요~~

이글 보시는분들은 꼭 나들이로 갈만한 곳 댓글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